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광주근교 핫플 '카페밀'
    Cafe 2021. 9. 14. 12:23

    안녕하세요 디미입니다ღ'ᴗ'ღ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담양카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곳이었는데 오픈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인기식으면 가야지 했는데
    인기는 식지 않구.. 시간은 지나구...빨리가고 싶구..ㅋㅋㅋㅋㅋㅋ
    못기다리겠다!! 하고 다녀왔습니당ㅎㅎㅎ


    ⬇️

    주차장은 카페 바로앞에 있고
    제 2 주차장도 있습니다!

    담양 대형카페
    '카페밀'


    날씨가 좋아서 카페가 더 이뻐보이네용✨

    0123
    베이커리


    들어가자마자 베이커리 종류가 보이는데
    진짜진짜 많아요! 케이크도 많고!
    빵순이는 보자마자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자제하자 정말^^


    베이커리 먼저 가져가는데 바로옆에
    식기류 챙겨서 가면 됩니다

    시그니처 라떼 - 8,000 / 아이스아메리카노 - 5,800 / &nbsp;크루아상 - 3,300 / 치즈케이크 - 4,800


    카페가면 또 시그니처 마셔줘야 하잖아요ㅎㅎㅎ
    음료를 받으러 가면 마시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섞지말고 아인슈페너처럼 먹으라고 하시길래
    알려주신 방법으로 마셨습니다
    사실 저는 카페라떼 이런거 별루 안좋아하기도 해서..
    먹고나서 와 엄청 맛있다 라는 건 못느꼈습니당!
    젤라또도 유명하던데 젤라또 먹어볼걸 헤헤
    그치만 빵은 진짜 맛있었어요
    크루아상은 기본이고 치즈케이크가 촉촉하고 치즈맛도 잘 느껴지고 가면 또 베이커리는 무조건 먹을거에요

    012
    1층 좌석
    01
    2층 좌석

    2층까지 있고 야외도 1층, 2층에 두곳 있어서
    큰 대형카페이지만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 진짜 많았어요ㅠㅠ
    이것도 사람 좀 빠지고 찍은거인데 아직도 많죠?


    1층 화장실 남, 여 나눠져 있습니다
    핸드드라이가 다이슨이더라구요👍🏻
    처음봤어요 ㅎㅎㅎ


    2층 ONLY WOMEN

    01


    포토존✨
    모서리쪽에서 찍어야 더 이쁜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그냥 찍었어요ㅠㅠㅠㅠ


    1층 야외 앉는 곳 입니다

    012
    1층 포토존

    2층 첫번 째 야외공간


    2층 두번째 야외공간



    야외공간이 한 곳에만 있는게 아니라
    1층 2층 다 있기 때문에 포토존이 많습니다
    그래서 사진찍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 마지막 평 : 음료도 좋고 베이커리도 맛있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번 더 간다면 평일 낮에 가고싶은 카페입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