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이미 유명한 '노티드도넛' 다녀왔습니다ღ'ᴗ'ღ
    Cafe 2021. 8. 26. 15:05

    안녕하세요 디미입니당 ◡̈
    제가 진짜 빵순이인데요!
    제주도 간김에 노티드도넛을 다녀왔습니다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어요😂
    빵은 사랑이잖아용..💛

    '카페 노티드' 위치입니다!
    ⬇️

    노티드 주차장은 바로옆 골목길로 가시면 있습니다
    영수증 지참하시시면 2000원에 결제 가능하니까
    꼭!! 챙기셔야해요~~~
    주차장은 약간 복잡하더라구요ㅠㅠ
    노티드만 쓰는게 아니구 다른 가게들도
    같이 주차하다보니까!
    알고가시면 될 것 같습니당

    우유생크림도넛 - 3,500 / 클래식바닐라도넛 - 3,000 / 베리머치도넛 - 3,000 / 레몬슈가도넛 - 3,500 / 카야버터도넛 - 3,500

    사람이 많다고 해서 얼마나 기다리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없었어요
    목요일 12시 30분정도에 도착했었는데 15분정도
    기다렸습니당!
    여름이라 그런지 햇빛이 진짜 강했었어요
    다들 양산 챙겨가세요 정말 작은 꿀팁입니당..
    양산챙기기..끄적!!!

    그나저나 빵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ㅠㅠ
    빵순이 행복해서 웁니다 어엉어어어엉

    저는 우유생크림>클래식바닐라>라즈베리>레몬슈가=카야버터도넛
    이 순위로 맛있었어요 역시 말모..
    우유생크림 부드럽고 맛있고 다해ㅠㅠㅠ
    레몬슈가는 호불호가 강하다고 했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도넛과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쓰,,.
    카야버터도 좋아하는데 제가 느끼기엔
    도넛에 기름이 많더라구용
    담에 가면 1,2,3 순위는 다시 사먹을거에요!!

    오레오크로와상 - 4,500

    이건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노티드 인스타에서
    퍼왔는데요!
    전 사실 도넛보다 이 크로와상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에 오레오크림이 있는데 완전 달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적당한 달기였어요!!
    친구도 먹고 눈 똥그래져서 완전 맛있다구ㅋㅋㅋㅋ
    이거 꼭 사먹어주세요..=͟͟͞͞♡

    기다리면서 준 부채에요 넘모 귀엽죵 집에 모셔왔답니당😆
    카페도 완전 제주도 뿜뿜하게 꾸며놔서 이뻤어요!

    곰돌이와 한 컷!
    포토존이니까~~~ 찍고가야딩
    여기서 찍으려구 좀 기다렸어요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민망하니까 후딱찍고 나오기ㅎㅎ

    뒤쪽에는 노티드 도넛 사려구 웨이팅 있는 모습입니다!

    • 마지막 평 : 저는 제주도 가면 또 갈 것 같아요! 우리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당 흐엉 다들 오레오크로와상 꼭 먹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