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수완지구> 외관부터 감성적인 유명 맛집 '소코아'
    Eatting 2021. 9. 20. 16:11

    안녕하세요 디미입니당~~◡̈
    오늘은 광주에서 유명한 맛집 소코아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두 양림동에 있다가 수완지구로 2호점이 생겼는데요
    양림동으로 다니다가 가까운 수완지구로 생겨서
    가보았습니다ㅎㅎ



    ⬇️

    바로앞에 주차장이 없기때문에
    골목에 주차해야해요ㅠㅠ!

    수완지구 맛집
    소코아


    외관부터 너무 이뻐요✨
    감성적이고 창문이 크게 되어있어서 밖에서 보기에도
    느낌있지만 안에서도 이쁠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하늘이 맑다ㅠㅠ
    하늘이 이뻐서 더 갬성적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2인석!

    밖에서 보기에는 창문에 앉은 사람들 밖에 안보여서
    사람이 없는 듯! 하면서 들어갔는데
    와~~ 역시 인기있는 집은 달라요
    사람이 많았어요
    밥 다먹고 나올 때 보니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더 믿음직스럽습니다ㅎㅎ


    메뉴판

    메뉴판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쉽게 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솔직히 메뉴이름만 있거나 설명이 짧게 적혀있는 경우에
    어려울 때 은근 있잖아요ㅠㅠ!

    저는 아보카도 연어냉우동, 소코동, 어니언링을
    주문했습니다


    제일 처음 나온건 어니언링!
    소스에 와사비가 섞여있었어요
    바삭바삭해서 어니언링으로 입맛 살아나기 성공!


    두번째 소코동!
    이건 양림동에서 먹을 때도 맛있게 먹었어서
    또 주문했습니당
    이건 섞지 않구 노른자 터뜨리고 밥+ 소스 + 와사비 +
    고기 올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
    역시 고기는 실망시키지 않아요!!ㅋㅋㅋㅋ


    세번째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
    저는 사실 아보카도도 별로 안좋아하고 냉우동도 별로
    안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
    친구가 진짜 냉우동이 존맛이라고 해서
    이거 먹으러 왔어용!!!
    정말 큰 시도였습니다ㅎㅎㅎㅎ
    두가지 소스가 있기 때문에 섞어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섞어서 먹기!
    이것도 재료한개씩 먹지 않고 아보카도 + 야채 + 우동 + 아보카도 + 연어 + 와사비해서 먹었더니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약간 소스빨인가! 싶기도 한데 맛있으니까 성공했따!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냉우동 약간
    건강식이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괜히 기분이 더 좋았답니당!

    • 마지막 평 : 인기있는 집이라 궁금하시다면 가보셔도 좋은 맛집입니당! 두번째 가두 변함없이 맛있었고 먹는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이번 메뉴는 다 성공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