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동명동> 파스타맛집 '르자민'
    Eatting 2021. 9. 25. 11:40

    안녕하세요 디미입니다🧡
    오랜만에 금요일 저녁에 동명동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서 놀랐습니다
    다행히 술집이 아니라서 웨이팅은 안해서 행복😆
    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A.C.C 주차장에 주차하면 1시간 무료입니다

    파스타 맛집
    르자민 'Le Jamin'

    르자민 전에는 잇디드유라는 양식집이었는데 가게이름만 바뀌고 내부는 똑같더라구요

    위치는 세븐일레븐쪽으로 가셔서 2층에 있습니다


    오픈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식탁보는 손님이 가시면 바로 바꾸시더라구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살짝 높습니다😭


    파스타에 와인마시면 딱 좋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차를 가져와서 못마셨습니다
    나중에 가서 와인마셔보려구요ㅎㅎ


    식전 빵 + 바질페스토
    식전빵은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먹으니까 바로 배고파져서 빨리 메뉴나와라~~~

    포르치니 크림 딸리아딸레 - 21,000


    젤 처음에 나온 포르치니 크림 딸리아딸레!
    사실 면 두꺼운거 안좋아 하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시켰습니다
    면이 두꺼우면 소스맛 따로 면 따로인 느낌이 드는데
    이 파스타는 면에 소스가 듬뿍 스며들었다 이런느낌
    그래서 먹자마자 성공했다! 했습니다
    안에 재료도 브로콜리, 베이컨, 버섯 등이 들어가 있고
    소스도 적당히 있으면서 꾸덕한 크림의 정석!
    맛있었습니다
    또먹고싶네요..🤣

    로제 해물감자 뇨끼 - 24,000


    두번째로 나온 로제 해물감자 뇨끼
    위에 새우가 튀겨져 있고 닭안심이 있습니다
    우선 위에 닭안심은 부드럽고 새우튀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스 맛없는 곳은 토마토맛밖에 안나는데
    여기는 토마토랑 크림소스 조합이 훌륭했습니다
    소스 넘 맛있다😭 하면서 먹었습니다
    근데 아쉬운 점은 뇨끼가 우리 닭갈비 먹을 때 먹는
    수제비 그 모양에 그 맛이었습니다
    뇨끼가 이탈리아의 수제비이긴하지만..ㅎㅎ
    제가 생각한 뇨끼는 동글하고 약간 쫀득함에
    소스가 어우러진 그런 느낌인데
    그런 느낌은 안나서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도 소스가 맛있으니까 소스왕창에 뇨끼먹기~


    • 마지막 평 : 소스를 너무 잘만드는 집! 두가지 먹어봤는데 소스가 맛있으니까 다른메뉴도 무조건 성공할 것 같은 느낌입니당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