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진짜 알싸한지 먹어보자 주말엔 치킨!
    Eatting 2021. 10. 2. 14:00

    CF 중에 알싸~~한 마늘치킨
    다들 아시죠?

    CF 주인공은 바로 노랑통닭 입니다!

    노랑통닭 후라이드 먹었을 때 맛있었기 때문에
    주저없이 시킬수 있었고 마늘치킨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상은 무조건 시도하는 편이랍니당
    그리고 주말엔 역시 치킨이죠😆


    알싸한 마늘치킨 (regular) - 15,000 깐풍똥집 - 13,000

    마늘치킨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치킨은 통에 담아오지 않고 종이봉투에 따로 와서
    통에 담아줍니다
    마늘치킨은 사이즈가 regular, size up이 있는데
    레귤러 사이즈가 작아보이길래 업을 해야하나
    생각하다가 우선 중간으로 시켜보자! 해서 시켰습니다
    깐풍똥집이 있어서 그런지 둘이서 먹기에
    아주아주 충분했습니다ㅋㅋㅋㅋ
    배달은 푸짐하게 시키는 스타일🤣
    근데 깐풍똥집 없었어도 레귤러 사이즈가
    2명 먹기에 딱 맞는 것 같아요!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바삭하고 카레맛이 살짝납니다
    바삭해서 치킨만 먹어도 맛있어요
    마늘소스 붓는건 눅눅해 질까봐 안하고 찍어먹었습니다
    그리구 저는 찍먹파이기 때문에😆
    마늘소스는 묽은 편이고 소스양도 많았어요
    먹자마자 오오 진짜 알싸한 마늘맛ㅋㅋㅋㅋ
    표현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깐풍똥집!
    사실 이것도 너무 궁금했어요
    노랑통닭이 똥집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깐풍소스에 버무려져서 이것도 넘 맛있자낭ㅠㅠ
    똥집이 많이 질기지도 않고! 소스도 맛있구
    근데 나는 바삭한 똥집을 원한다! 하시면
    깐풍똥집말고 일반똥집으로 주문하세요
    깐풍소스가 있어서 바삭함은 없기 때문이에요!
    근데 저는 치킨이 바삭해서 상관없었어요ㅎㅎ


    디피보며 치킨먹기 행복하당💓

    주말 다들 맛있는거 먹고
    힐링하며 행복하게 보내세요💛


    • 마지막 평 :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은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우선 치킨 자체로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마늘맛이 확 나서 맛있고 사이드 똥집도 맛있는 집입니다. 추천 쾅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