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완지구> 초밥 생각날 땐 초밥 맛집 '수완초밥'
    Eatting 2021. 10. 6. 21:43

    안녕하세요 디미입니다😋
    오랜만에 초밥 생각이 나서 자주가던 초밥집을 갔습니다
    수완초밥은 초밥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원래 투썸 옆이었는데 다이소 옆으로 가게를 옮겼습니다!


    ⬇️

    주차장은 2시간 무료입니다!

    초밥 맛집
    '수완초밥'

    예전에는 2층에 앉았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2층은 막아두셨더라구요
    그래서 1층에서 먹었습니다


    저는 커플세트, 연어초밥을 시켰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우동!
    뚝배기가 아닌게 아쉽긴 하지만 식기전에
    다 먹어버리니까 괜찮죠ㅎㅎㅎ
    우동 무난하게 맛있어요

    연어초밥 8개 - 12,000


    적당한 밥 양에 연어두께!
    연어에서 빛이 나네용ㅋㅋㅋㅋ
    저는 양파위에 사과소스 올려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연어랑 너무 잘어울려요◡̈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커플세트 16개 - 29,000
    광어초밥


    사실 초밥으로 광어는 많이 먹지 않아서 무난했습니다

    근데 이 초밥 안에 와사비가 많이 들어있었나봐요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ㅠㅠ

    스테이크초밥

    역시 스테이크 초밥은 맛있어요ㅎㅎ
    고기라서 그런가!!
    다른 집 가도 스테이크, 연어는 꼭 시키는 편입니당
    고기가 퍽퍽하지도 않고 소스도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간장새우

    간장새우는 제가 먹지 않아서 남자친구에게 패스했는데
    무난하게 맛있다고 하네요!

    참치초밥

    참치초밥 부드럽습니다
    참치가 능글거리지 않고
    적당한 식감도 있으면서 맛있었습니다

    새우구이 (대하골드)

    🌟주인공 등장🌟
    수완초밥에서 새우구이라는 초밥은 처음먹어보는데
    연어초밥을 이겼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는데
    저 소스랑 새우가 너무 잘어울려서ㅠㅠ
    그리고 새우 크기도 접시를 채울만큼 커서
    새우식감, 새우맛도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와 다음에 이거 무조건 시켜야겠다 했는데
    4개에 11,000원 이더라구요
    가격보고 역시 맛있는건 비싸네라고 생각했습니다ㅎㅎㅎ

    • 마지막 평 : 초밥먹고 싶으면 무난하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가 전체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고 한 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연어초밥이랑 스테이크 초밥은 기본으로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새우구이 비싸지만 다들 한번 씩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진짜 맛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